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질바이질스튜어트, 가볍고 수납성 좋은 '뉴 캔버스백' 출시

공유
0

질바이질스튜어트, 가볍고 수납성 좋은 '뉴 캔버스백' 출시

브랜드 대표 아이템 리뉴얼

질바이질스튜어트가 브랜드 대표 상품인 '캔버스백'을 리뉴얼한 '뉴 캔버스백'을 선보인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질바이질스튜어트가 브랜드 대표 상품인 '캔버스백'을 리뉴얼한 '뉴 캔버스백'을 선보인다. 사진=LF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 '뉴 캔버스백'을 LF몰의 신개념 한정 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20대 여성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 대표 아이템 ‘캔버스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뉴 캔버스백은 부피 대비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A4 사이즈 노트가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부피에 외부 포켓 3개와 내부 포켓 1개로 구성됐다. 수납성이 좋으면서 무게는 약 500g으로 비교적 가볍다.
최신 유행하는 원통형 버킷백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캔버스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면서도 색감이 돋보이는 가죽 소재를 적용했다.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 총 3가지의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18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에 출고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