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리따움,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의 '슬림커버 라인' 선봬

공유
0

아리따움,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의 '슬림커버 라인' 선봬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로 구성

아리따움이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슬림커버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리따움이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슬림커버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리따움이 ‘슬림커버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슬림커버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소량으로도 피부 결점을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다크서클, 잡티 등을 쉽고 간편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까지 총 6가지 종류가 있다.
‘비비 컨실러’는 극소량으로 넓은 부위의 결점을 가려주며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발린다. 오전 화장이 오후까지 이어지는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스팟 컨실러는' 피부 진정과 커버를 함께 도와준다. '리퀴드 컨실러'는 얼굴 부위의 구분 없이 간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얼굴의 불균형한 컬러를 잡아주는 ‘컬러팟 컨실러’도 선보인다.

선베이스 제품은 보습, 톤업, 프라이머 효과, 자외선 차단까지 멀티 기능을 갖춰 활용도가 높다. 메이크업 픽서는 산뜻한 광 효과를 내면서 끈적임 없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고정해준다.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