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두렌탈, 18일 롯데홈쇼핑서 음식물처리기 '에코체' 출시방송 진행

공유
0

모두렌탈, 18일 롯데홈쇼핑서 음식물처리기 '에코체' 출시방송 진행

모두렌탈이 18일 저녁 롯데홈쇼핑에서 '에코체' 출시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모두렌탈이미지 확대보기
모두렌탈이 18일 저녁 롯데홈쇼핑에서 '에코체' 출시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모두렌탈
렌털 전문기업 모두렌탈이 18일 저녁 6시40분 롯데홈쇼핑에서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에코체(ECOCE)' 출시방송을 진행한다.

에코체는 음식물처리기와 관련한 소비자의 가장 큰 고민인 냄새와 소음 등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최대 처리 용량 4ℓ로 여러 번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는 에코체는 복잡한 설치 없이 집안 어디에나 놔둘 수 있다. 냄새 처리를 위해 다중 활성탄 필터가 적용돼 탈취 성능이 뛰어나고 작동 시 35㏈ 이하의 저소음을 갖췄다.
모두렌탈은 코로납9 등 '언택트(untact)' 소비 트렌드에 맞춰 홈쇼핑에서 제품을 최초로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48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털료 2만9900원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며 방송 중 화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거쳐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선물로 주어진다.

김철회 모두렌탈 이사는 "잦은 배달음식 주문과 주방 사용 등으로 음식물 처리 고민을 가진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시기다. 에코체가 음식물 처리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