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티건설 대구 달서구 '죽전역 시티프라디움' 이달말 분양

공유
0

시티건설 대구 달서구 '죽전역 시티프라디움' 이달말 분양

48층 1개동 84㎡ 단일형 아파트 80가구, 주거용오피스텔 40실 공급
내년 KTX서대구역 개통, 대구시청 신청사 이전 등 '개발 호재' 기대

시티건설이 5월 말 분양 예정인 대구 달서구 '죽전역 시티프라디움'의 투시도. 사진=시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시티건설이 5월 말 분양 예정인 대구 달서구 '죽전역 시티프라디움'의 투시도. 사진=시티건설
시티건설이 이달 말 대구 달서구 죽전동에 ‘죽전역 시티프라디움’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죽전역 시티프라디움’은 대구 죽전동 277-5번지 외 8필지에 지하 3층~지상 48층(옥탑 포함) 1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공급 가구 수는 전용면적 84㎡ 단일형으로 아파트 80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40실 등 총 120가구이다.
대구지하철 2호선 죽전역 바로 앞에 위치한 ‘죽전역 시티프라디움’은 초역세권의 이점에 KTX 서대구역(2021년 개통 예정)과도 거리가 가까워 교통 수혜가 예상된다.

특히, 서대구역은 오는 2030년까지 역세권 개발이 추진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교통시설 조성에 따른 민간투자로 약 12만 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있을 것으로 대구시는 기대하고 있다.

또한, 주변에 오는 2025년까지 대구시청 신청사가 이전할 예정이며, 성서산업단지, 서대구일반산업단지도 위치해 있어 각종 행정편의 서비스와 주택 수요의 호재를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생활인프라로는 초·중·고 학교의 모든 학군이 도보권에 자리해 있으며,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대구의료원을 비롯한 여러 의료시설도 인접해 있다.

혁신설계를 적용한 ‘죽전역 시티프라디움’은 붙박이장, 파우더, 드레스룸 등을 설치하고, 주부를 배려한 ‘ㄷ’자형 주방가구 등 입주민들에게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죽전역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58번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inygem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