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5층 전 객실 오션뷰 콘셉트룸으로 리뉴얼 오픈

공유
0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5층 전 객실 오션뷰 콘셉트룸으로 리뉴얼 오픈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5층 전 객실을 오션뷰 콘센트룸으로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이미지 확대보기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5층 전 객실을 오션뷰 콘센트룸으로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5층 전 객실을 오션뷰 콘센트룸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빅데이터 분석과 1000여 명의 고객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5층 바다 전망 객실의 전면 리뉴얼을 단행, 오션뷰 카페 콘셉트의 '비치 카페룸'과 '코코몽과 함께 떠나는 바닷속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코코몽 키즈 카페룸'이 조성됐다.
비치 카페룸은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룬 '럭셔리 마린' 객실과 화이트와 우드톤 컬러의 '내추럴 마린' 두 종류 객실로 나뉜다. 모든 객실 창문이 넓은 통창형으로 설계돼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시야가 넓으며 창가쪽에 긴 벤치형 의자를 설치해 나만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코코몽 키즈 카페룸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바닷속 해저 탐험, 크루즈 여행, 우주 여행 등을 하고 있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거실에는 커다란 매트 블록을 쌓고 퍼즐을 맞출 수 있는 신체놀이 매트가 제공되며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 도움이 되는 볼풀과 미끄럼틀도 들어섰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카페 인 더 룸 패키지'와 '헬로 코코몽 패키지'를 판매한다. 카페 인 더 룸 패키지는 비치 카페룸 1박, 애슐리 퀸즈 조식 2인, 켄싱턴 비어 2캔 등이 주어지며 헬로 코코몽 패키지는 코코몽 키즈 카페룸 1박과 애슐리 퀸즈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코코몽 토이 4종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경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총지배인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콘셉트룸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리조트 안에서도 이색적인 경험을 하며 진정한 힐링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