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르티르, 백현과 협업 제품 선봬…포토 카드 4종 증정

공유
0

티르티르, 백현과 협업 제품 선봬…포토 카드 4종 증정

자사 모델인 백현이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해 화제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가 자사 모델 백현과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티르티르이미지 확대보기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가 자사 모델 백현과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티르티르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는 전속 모델인 백현과 함께한 첫 협업 제품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Joy Of Journey Makeup Kit)’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티르티르의 모델인 백현이 직접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개발, 디자인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키트는 손바닥 안에 들어가는 크기로 만들어져, 미니백이나 주머니 등에 휴대하기 쉽도록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한 세트에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핑크 컬러 ‘#604 스플렌디드’, 레드 컬러 ‘#601얼루어링’, 레드 오렌지 컬러 ‘#602아이코닉’, 누드 코랄 컬러 ‘#603멜로우’, 톤 다운 로즈 컬러 ‘#605인스파이어’, 빈티지 핑크 컬러 ‘#606텐덜리’ 등이다.

해당 제품은 촉촉하고 발색력이 좋은 것이 특징으로 덧발라도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과즙을 머금은 듯 맑고 선명하게 차오르는 광택을 연출해준다.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메이크업 키트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백현은 "티르티르를 사랑하는 소비자에게 '인생 립 컬러'를 선물해주고 싶어 이번 협업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하는 제품은 핑크 컬러인 ‘#604스플렌디드’로 트렌디한 색감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트에는 백현의 포토 카드 4종이 함께 동봉된다. 출시를 기념해 백현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도 공개된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과의 협업이 향후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백현은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로 데뷔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호평을 받은 후 이달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