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홈쇼핑, 21일 낮 12시 40분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 방송

공유
0

현대홈쇼핑, 21일 낮 12시 40분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 방송

생활가전 전문업체 '㈜윈텍'은 오는 21일 낮 12시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2019년 히트상품인 샌드위치 메이커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원텍이미지 확대보기
생활가전 전문업체 '㈜윈텍'은 오는 21일 낮 12시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2019년 히트상품인 샌드위치 메이커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원텍


생활가전 전문업체 '㈜윈텍(대표 김수현)'은 오는 21일 낮 12시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2019년 히트상품인 샌드위치 메이커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 처음으로 진행하는 샌드위치 메이커 방송으로 이날 방송시간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1+1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6만9800원이다. 블루·베이지·핑크 등 3가지 파스텔 톤 색상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구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5000원 상당의 티 인퓨저 ‘미니쿠치 쿠치몽 스텐 차거름망’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2018년 출시해 13만 개 이상 판매한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는 건강도 챙기고 조리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샌드위치 메이커의 대표 브랜드이다. 최근 늘어나는 1인 가구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열판에 논스틱(Non-stick) 테프론 코팅을 적용해 겉은 토스트기에 구운 것처럼 바삭하면서 속 재료는 향과 수분을 최대한 유지시켜 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1.5㎜의 두꺼운 가열판이 조리때 180도에서 200도의 온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약 2분이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두께조절이 가능한 3단계 잠금잠치로 고객이 원하는 두께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또 여행 때 휴대가 간편할 수 있도록 수납을 위한 전원코드 홀더와 고급 천연 소가죽 손잡이를 채용해 사용의 편의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샌드위치 이외에 프렌치토스트와 호떡 등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응용 메뉴를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다.
김수현 윈텍 대표는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최고의 구성으로 준비했다”면서 “이번 방송을 계기로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 뿐만 아니라 가정에 꼭 필요한 소형가전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