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21일 목요일 ‘라미란’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21일 목요일 ‘라미란’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5월 21일 목요일 운세(음력 4월 29일 갑자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라미란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5년 3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5년 1월 24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75년 3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5월 21일 목요일 운세(음력 4월 29일 갑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목적 한 바 성취감 또한 크다. 이성간에 행운이 따른다.


새로운 구상이나 혁신이 큰 이익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나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라.


문서적인 면에 주의하라. 보증과 담보는 가급적 삼가되 여행이나 변동은 득이 된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오후에는 좋은 결과를 얻으며 재물이 생긴다.


재물과 관운을 겸비할 좋은 기회이다. 정확한 판단이 중요할 때.


문서적인 면에 치중하되 활동적으로 뜻을 관철시켜라. 의욕을 갖고 행동할 것.


언행에 더 한층 조심하라. 서로의 의견이 상충되면 협력도 되지 않는다.


서로의 협력에서 빠른 발전의 토양이 조성된다. 명예운, 재물운의 호조로 이익이 뒤따른다.


현 위치를 활용하여 실력을 발휘할 때이다. 분주한 만큼 소득은 있으며 건강에는 유념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