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 21일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 개최

공유
0

CGV, 21일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 개최

CGV가 오는 21일부터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CGV이미지 확대보기
CGV가 오는 21일부터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CGV
CGV가 오는 21일부터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CGV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객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힐링 영화를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이달 27일까지는 영화 ‘행복 목욕탕’ ‘7번 방의 선물’ ‘베일리 어게인’ ‘고령화 가족’을 상영한다.

행복 목욕탕은 목욕탕을 운영하는 한 가족의 사랑과 이해를 그린 작품이다. 7번 방의 선물은 교도소 7번 방에서 딸과 지내게 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감동 드라마다. 베일리 어게인은 이전 생의 기억을 갖고 다시 태어난 반려견과 그 주인의 우정을 그린 영화다. 고령화 가족은 삼 남매가 각자의 사정으로 엄마 집에 모여 불편한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오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집으로 가는 길’ ‘라이프 오브 파이’를 선보인다.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는 6년간 키운 아들이 친자가 아니라는 소식을 접한 아버지가 아들과의 관계를 돌아보는 내용의 작품이다. 집으로 가는 길은 대서양 건너 외딴 섬의 감옥에 수감된 주부와 그녀를 되찾기 위해 애쓰는 남편의 고군분투를 담은 영화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인도에서 동물원을 운영하던 가족이 동물을 싣고 이민을 떠나던 중 폭풍우로 호랑이와 배 위에서 표류하게 되며 벌어지는 모험을 그렸다.

티켓 가격은 모두 6000원이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모바일 앱에서 예매하면 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