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홈쇼핑,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 출시

공유
0

롯데홈쇼핑,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 출시

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를 선보인다. 사진은 데일리 밸런스의 첫 상품 '프렌치 콜라겐 5000' 사진=롯데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를 선보인다. 사진은 데일리 밸런스의 첫 상품 '프렌치 콜라겐 5000'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를 내놓는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상품 차별화의 일환으로 최근 급속하게 성장하는 건강식품 시장 공략에 나서기 위해 이번 브랜드를 기획했다. 이 회사가 건강식품 부문에서 자체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데일리 밸런스라는 이름에는 ‘매일 아름다움의 균형을 잡아주는 기준을 제시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롯데홈쇼핑은 약 6개월간 해외 유명 원료회사로부터 최고급 품질의 원료를 수급해 국내 전문 제조사와 함께 제품을 생산했다. 40대 이상 여성 고객을 겨냥해 콜라겐, 항노화 기능성 식품 등 다양한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 브랜드 첫 상품으로 ‘프렌치 콜라겐 5000’(13만9000원)이 오는 22일 오전 10시25분 공개된다. 프렌치 콜라겐 5000은 자몽 맛 젤리 제품으로 기존 홈쇼핑 콜라겐 상품 대비 80%가량 높은 양의 콜라겐(5000㎎)을 함유하고 있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상품개발부문장은 “고객 요구와 업계 유행을 반영해 질 좋고 저렴한 상품을 계속 선봬 데일리 밸런스를 홈쇼핑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