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야구+]롯데, 22∼24일 키움과 홈경기 3연전 '온라인 응원단' 운영

공유
0

[프로야구+]롯데, 22∼24일 키움과 홈경기 3연전 '온라인 응원단' 운영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이 온라인 응원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이 온라인 응원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2~2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3연전에서 '온라인 응원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탓에 프로야구 무관중 경기 시행으로 야구장에 올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롯데는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츠 TV'를 통해 온라인 응원단을 운영하며, 롯데가 공격할 때에는 중계화면을 통해 응원가를 함께 부를 예정이다.

또 수비를 할 때에는 '자이언츠 TV'의 임주경 리포터와 조지훈 응원단장의 진행으로 SNS 오픈 채팅방을 이용한 팬과의 소통 방송이 진행된다.

온라인 응원단은 방송을 통해 경기 중 파울볼 증정, 응원가 맞추기 등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공수 교대 시에는 응원가 공연과 치어리더 단독 공연, 사직노래방 라이팅쇼 등 다양한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조지훈 응원단장은 "여전히 무관중 경기가 이어져 무척 아쉽지만, 대신 온라인을 통해 힘찬 응원을 보내주실 것이라 믿는다"면서 "3연전 기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팬들이 경기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