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임직원 전용 전자도서관 개관

공유
0

한국투자증권, 임직원 전용 전자도서관 개관

한국투자증권이 임직원 전용 전자도서관을 개관하며 인재양성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임직원 전용 전자도서관을 개관하며 인재양성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대표 정일문)은 인재개발과 디지털 혁신의 일환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전자책(e-Book)으로 독서활동을 할 수 있는 임직원 전용 전자도서관 서비스 'e북프렌드(e-BookFriend)'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e-BookFriend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도서를 전자책(e-book) 형태로 임직원에게 대여하는 서비스다. 전용 뷰어로 책을 읽거나 문자음성변화(TTS) 기능을 활용해 음성으로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프라인 도서자료실에 없는 자료를 신청하여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지난해 ‘북프렌드(BookFriend)’라는 이름으로 임직원이 이용하는 도서자료실 시스템을 리뉴얼했다. 이번 전자책 서비스까지 더해지면서 임직원이 더 편리하게 도서자료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앞으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맞춘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도입해 임직원의 역량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