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라스테이, 제주·부산·울산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선봬

공유
0

신라스테이, 제주·부산·울산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가 제주와 부산, 울산에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호텔신라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가 제주와 부산, 울산에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지역별 다양한 관광명소에 위치해 있는 장점을 살려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준비한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용두암, 이호테우해변, 한라수목원 등 제주 관광명소가 밀집해 있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울산에서는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공원을 만날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 송정 해수욕장 등 넓게 펼쳐진 바닷가와 함께 달맞이길, 동백섬 등으로 허니문 장소로 인기가 높다.
신라스테이는 신혼부부를 위해 디럭스 객실 이상의 최상급 객실을 제공한다. 조식과 와인세트, 여행의 피곤함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입욕제와 마스크 팩 등이 담긴 다양한 상품도 주어진다.

특히 신라스테이는 지역별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경제와 관광자원 활성화를 위한 아이템을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관광지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선사하며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특별한 추억을 위한 꽃다발을 선물한다. 신라스테이 울산도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 등으로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