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마트, 27일까지 '저온 숙성 한우' 할인 판매

공유
0

롯데마트, 27일까지 '저온 숙성 한우' 할인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27일까지 전 지점에서 저온 숙성 한우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가 오는 27일까지 전 지점에서 저온 숙성 한우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오는 27일까지 '저온 숙성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저온 숙성 한우는 신선도 유지와 풍미 극대화를 위해 20일 이상 저온에 숙성된 소고기를 말한다. 이 회사의 상품 기획자는 농협 음성 축산물 공판장에서 경매로 원물을 대량 매입해 공판장 2㎞ 내의 약 50평 규모의 숙성고에 보관했다.
롯데마트는 최근 저온 숙성 한우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점을 반영해 관련 행사를 마련했다. 실제로 롯데마트 매출 통계에 따르면 저온 숙성 한우의 올해 월평균 매출은 지난해 평균 매출 대비 3배 이상 신장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저지방 숙성 한우 스테이크’(2종), ‘1등급 숙성한우’(3종), ‘한우투뿔넘버나인’ 등 품목이 전 지점에서 할인가에 판매된다.

1+ 등급 이상 한우의 저지방 부위인 삼각살과 꾸리살 스테이크는 100g당 6900원에 선보인다. ‘1등급 숙성 한우 채끝’(100g)은 1만2800원에, ‘지리산 순우한 한우’와 ‘강원 한우’의 투뿔넘버나인 등심(100g)은 1만5800원에 제공된다. 엘포인트 멤버십 회원들은 숙성 한우 채끝과 투뿔넘버나인 등심을 최대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우 산지와 협업해 건강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개발·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