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25일 월요일 ‘문가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25일 월요일 ‘문가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2020년 5월 25일 월요일 운세(음력 윤4월 3일 무진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문가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6년 7월 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6년 5월 25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96년 7월 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5월 25일 월요일 운세(음력 윤4월 3일 무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위의 상황에 무난히 대처하는 것이 유리하다. 특히 문서적인 분야에서 갈등이 따른다.


현 상태에서 과감성을 갖게 되면 실질적으로 손해가 뒤따를 수 있으니 명심하라.


물러설 때를 판단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따라서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는 것이 득이 된다.


변화적인 상황을 초래하면 실리를 얻지 못한다. 오후 점진적인 발전으로 도모한다.


동료나 상사의 도움도 필요하며 적극적인 행동으로 옮긴다면 매사에 크게 뜻을 이룬다.


끝까지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하게 느껴진다. 주위의 갈등에 동조할 문제는 아니다.


크게 혁신을 가져볼 필요가 있다. 분주한 만큼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


성취도가 크게 좌우되는 시기이다. 적극성을 띠고 노력함에 목적을 쟁취할 수 있다.


자신의 태도에서 반성을 지켜보며 대처하라. 오후 귀인의 도움은 크게 발전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