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25일 하루 '뷰티로드숍 세일'로 최대 60% 할인

공유
1

쿠팡, 25일 하루 '뷰티로드숍 세일'로 최대 60% 할인

로켓와우회원은 최대 25% 추가 할인

쿠팡이 뷰티로드숍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뷰티로드숍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국내 인기 뷰티로드숍 브랜드 상품을 모아 '뷰티로드숍 세일’ 행사를 25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클리오, 미샤, 페리페라, 구달 등 쿠팡에 공식 입점한 11개 인기 뷰티로드숍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최대 25%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클렌징,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대표 상품은 △미샤 수퍼 아쿠아 히알론 크림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세트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어퓨 마테카소사이드 앰풀 50㎖+크림25㎖ 세트 △구달 청귤 토너패드 세트 등이다. 색조 메이크업 상품도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티스틱 북 세트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스틱 등이 마련됐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에서 뷰티로드숍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K-뷰티 상품을 쿠팡에서 저렴하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