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몬, 31일까지 '라스트위크'로 할인·적립 혜택 마련

공유
0

티몬, 31일까지 '라스트위크'로 할인·적립 혜택 마련

5월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운영 예정

티몬이 기존 '퍼스트위크'에 이어 '라스트위크'를 선보이며 할인 행사에 나선다. ㅅ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티몬이 기존 '퍼스트위크'에 이어 '라스트위크'를 선보이며 할인 행사에 나선다. ㅅ진=티몬
티몬은 5월의 마지막 주를 맞아 31일까지 할인과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라스트위크’를 진행한다.

티몬은 행사 기간 최대 10%까지 할인되는 ‘블랙 쿠폰’과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7종의 블랙 쿠폰을 2회 받을 수 있다. 일반 고객에게는 최대 3000원 할인의 쿠폰 2종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10% 할인 쿠폰은 하루에 한 번 구매금액의 10%(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매달 1일 열리는 '퍼스트위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도 있다. ‘적립금 룰렛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사로 7일간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100원으로 최대 20배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숨은 적립금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한다. 매일 티몬의 35개 타임커머스 매장 가운데 하나의 매장에 랜덤으로 적립금 딜이 표출된다. 행사 메인 페이지에서는 매장을 특정할 수 있는 힌트가 공개된다. 이번 룰렛 적립금과 숨은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적립금은 6월 1일 일괄 지급되며, 퍼스트위크 기간 사용 가능하다.

라스트위크 진행을 기념해 1주일간 매일 하루 한 번 정오에 라스트위크 특가상품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티몬은 5월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라스트위크를 개최할 예정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