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션월드, 5월 31일까지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오션월드, 5월 31일까지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오션월드가 오는 31일까지 야외존 개장 기념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오션월드이미지 확대보기
오션월드가 오는 31일까지 야외존 개장 기념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오션월드
오션월드가 오는 5월 31일까지 야외존 개장 기념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현장 결제 때 중고등학생과 대학(원)생 본인 1인에 한해 2만5000원(실내락커 기준) 특가를 제공한다.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가정의 달' 기념으로 소인 2만 원, 유아 1만6000원 특가와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2만5000원 특가도 선보인다. 신분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청소년증, 학생증을 지참해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경자년을 기념한 특가도 있다. 이름에 '경' 또는 '자'가 포함되는 고객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현장 매표소를 이용하면 2만3000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기명회원과 함께 오션월드를 방문하는 지인에게도 오션월드 입장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오션월드를 운영하는 소노호텔&리조트의 모바일 앱 'D 멤버스'에서 쿠폰을 받아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상품도 있으며 고객 편의와 교통비 절감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도 상시 운행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