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샘,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연다

공유
0

한샘,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연다

지난 2월 출시 이후 인기 급증

한샘이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 사진=한샘이미지 확대보기
한샘이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다음 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

수퍼는 평당 99만 원대로 기존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보다 약 20% 저렴하다. 부엌, 수납 가구와 몰딩, 마루, 창호 등의 건자재 아이템들을 하나의 테마로 조합한 패키지 상품이다. 지난 2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한샘닷컴 상담 신청 건수가 200%가량 증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샘은 수퍼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홈케어’ 서비스 제공한다. △10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HG 화이트 채널 현관장’ △20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중문’ △30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수퍼 강마루’를 무료로 설치해준다.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상담 신청 후 해피콜을 통해 가까운 한샘 매장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이후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상담·실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D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사용해 리모델링 공사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볼 수 있다.

집에 거주하면서 시공 가능한 부분공사 상품도 마련됐다. ‘현관장·중문 패키지’ ‘도어·중문 패키지’ ‘욕실 패키지’ 등이 있다. 한샘 욕실은 한샘이 독점 개발한 벽자재인 ‘휴판넬’과 미끄럼 방지 엠보싱 처리가 된 바닥소재 ‘휴플로어‘를 사용해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