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이슈 24] 영국, 노화방지 크림 '넘버세븐' 인기 대폭발…구입 대기자만 9만3000명

공유
2

[글로벌-이슈 24] 영국, 노화방지 크림 '넘버세븐' 인기 대폭발…구입 대기자만 9만3000명

건강용품, 화장품 등을 취급하는 영국의 중저가 소매체인 부츠(Boots)의 자체 브랜드 넘버세븐은 노화방지 크림 신제품 '어드밴스드 레티놀 1.5% 컴플렉스 크림'을 28일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부츠 공식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건강용품, 화장품 등을 취급하는 영국의 중저가 소매체인 부츠(Boots)의 자체 브랜드 넘버세븐은 노화방지 크림 신제품 '어드밴스드 레티놀 1.5% 컴플렉스 크림'을 28일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부츠 공식 홈페이지
정통 영국 드럭스토어 부츠(Boots)의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세븐(No7)'의 노화방지 크림이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26일(현지시간)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오는 28일 출시될 넘버세븐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레티놀 1.5% 컴플렉스 크림'은 30ml 용량으로 34파운드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구매 대기자 명단 인원은 9만3000명에 이른다.
이전에도 베스트 셀러였던 넘버세븐의 노화방지 크림과 스킨케어 화장품을 개발한 넘버세븐 연구개발 팀은 이번 신제품에 비타민 A의 순수한 형태인 레티놀을 새로운 방식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포뮬러를 만들어 세포의 신진대사를 더 효과적으로 촉진시킬 수 있도록 했다.

'어드밴스드 레티놀 1.5% 컴플렉스 크림'은 진정 성분인 비사보롤과 함께 레티놀의 0.3%만 함유하고 있다. 레티놀 복합성분이 피부 진피층의 회복력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 유지를 가능하게 해준다.

전문가들은 제품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자극을 유발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피부 전문의인 레이첼 왓슨(Rachel Watson) 교수는 이 신제품을 '화장품의 돌파구'라고 평가했다.

넘버세븐의 고문인 마이크 벨 박사는 "이것은 차세대 레티놀 제품이며 피부 표면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여성들에게 획기적인 변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글로벌이코노믹 해외통신원 suakimm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