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출이자·통신비·해충서비스까지 할인”…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대상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마련

공유
0

“대출이자·통신비·해충서비스까지 할인”…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대상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마련

하나은행·LG유플러스·휴엔케어·마인드카페와 손잡고 제휴혜택 강화

배달의민족이 입점 업소들을 대상으로 은행 대출이자를 지원하고 CCTV·인터넷 통신비는 물론 해충방제서비스까지 지원해주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우아한형제들이미지 확대보기
배달의민족이 입점 업소들을 대상으로 은행 대출이자를 지원하고 CCTV·인터넷 통신비는 물론 해충방제서비스까지 지원해주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 입점 업소들을 대상으로 은행 대출이자를 지원하고 CCTV·인터넷 통신비는 물론 해충방제서비스까지 지원해주는 행사를 벌인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달의민족·배민라이더스 입점 업주를 대상으로 ‘제휴혜택 확대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LG유플러스 지능형 CCTV·인터넷 서비스 ▲휴엔케어 해충방제 서비스 등 다양하다.

우아한형제들이 기존에 제공하던 제휴혜택 중에서 사장님들 반응이 좋았던 프로그램의 혜택 범위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 우아한형제들과 각 제휴사는 5월 서비스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에게도 추가 혜택을 제공하거나 특정 기간 이용료를 지원키로 했다.

우선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들은 하나은행 대출이자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기존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프로그램은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면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했다.

이번 확대 프로모션으로 신규가입 업주는 5월 한 달간 대출이자를 지원받고, 기존가입 업주는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 동안 대출이자를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이 확대됐었다. 대출이자 지원 비용은 우아한형제들이 부담한다.

통신비 부담도 크게 줄어든다. 기존 LG유플러스 지능형 CCTV, 인터넷 제휴혜택은 CCTV와 인터넷을 동시에 신청할 경우 월 이용료를 각각 약 56%, 23%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가입 업주는 가입일로부터 3개월 이용료를 지원받고, 기존 가입 업주는 3~5월까지 3개월 이용료를 배달의민족 비즈머니로 돌려받을 수 있다.
여름철을 앞두고 해충 방제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됐다. 전문 해충방제 기업 휴엔케어는 해충방제 서비스 이용료를 업계 평균 금액 대비 40%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혜택을 통해 신규, 기존 가입 업주 모두 최초 1개월 서비스 비용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우아한형제들은 온라인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 제휴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선착순 1000명에게 심리상담 무료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주라면 누구나 ‘배민사장님광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제휴혜택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분들께 업소 운영에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외식업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휴혜택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