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 여름 맞아 '썸머백' 출시

공유
0

LF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 여름 맞아 '썸머백' 출시

LF몰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에서 단독 최저가 판매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가 라탄 소재를 활용한 '썸머백'을 출시한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가 라탄 소재를 활용한 '썸머백'을 출시한다. 사진=LF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가 여름 패션을 완성해줄 ‘썸머백’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에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상품 썸머백은 가벼운 식물성 라탄 소재를 활용해 여름 감성을 드러낸 제품이다. 라탄은 덥고 건조한 기후에서 자라는 덩굴 식물로, 이를 활용한 라탄백은 탄탄하고 물에 잘 젖지 않는 장점이 있다. 천연 소재만의 여유로움과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특유의 분위기로 여름철 인기 상품으로 손꼽힌다.
라탄 소재를 활용한 썸머백은 사각, 쇼퍼, 탬버린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직사각형 모양의 사각 토트백은 소재와 어우러지는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트 모양의 참 장식이 더해진 숄더백은 수납성이 뛰어나 편안한 여행용 가방으로 제격이다. 올여름 유행하는 원형 모양의 탬버린백은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포인트로 매기 좋다. 탬버린백은 라탄과 캔버스 소재 2종으로 출시됐다.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6월 1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썸머백을 25% 할인된 단독 최저가에 판매한다.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에는 당일 출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