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시티코리아,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와 후원협약 체결

공유
1

유니시티코리아,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와 후원협약 체결

롯데자이언츠 야구선수 이대호(왼쪽)와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가 후원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자이언츠 야구선수 이대호(왼쪽)와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가 후원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최근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프로야구 선수 이대호(롯데자이언츠)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팀 유니시티는 유니시티코리아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샹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등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유니시티코리아는 황재균(KT위즈), 손아섭(롯데자이언츠), 박건우(두산베어스) 등 프로야구 선수들과 함께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 이지스프로농구단에게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이대호 선수에게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그중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며 '코어 헬스팩'은 글로벌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말이 필요없는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 선수와 팀 유니시티로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한 시즌 동안 많은 게임을 소화해야 하고 게임당 경기 시간이 긴 경기를 치르는 야구선수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