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 웰스, 여름 맞아 '에어살균 무상 서비스' 확대

공유
0

교원 웰스, 여름 맞아 '에어살균 무상 서비스' 확대

교원 웰스가 여름을 맞아 '에어살균 무상 서비스'를 확대한다. 사진=교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교원 웰스가 여름을 맞아 '에어살균 무상 서비스'를 확대한다.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세균 번식이 쉬운 여름을 앞두고 '에어살균 무상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웰스는 지난 3월 에어살균 무상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는 가정집을 비롯해 유아동 교육시설, 사무공간, 식당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실내를 연무기로 살균 소독하는 케어 서비스다.
서비스 출시 후 지난 4월 말까지 3000명이 넘는 고객이 이 서비스를 이용했다. 웰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이용객이 지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 에어살균 기기를 두 배로 늘렸으며 서비스도 확대할 예정이다.

서비스 신청 창구도 늘어난다. 웰스 홈페이지와 무빙스토어 신청 외에도 교원 온라인 쇼핑채널 케이멤버스몰에서도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회원 가입 후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정보 입력을 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 에어살균 서비스는 일부 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하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해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여름을 앞두고 더 많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해 건강과 위생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