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제주 명물 빵집, 맛의승부사 '해산물덮밥'…소문의 맛집 '고기국수'

공유
2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제주 명물 빵집, 맛의승부사 '해산물덮밥'…소문의 맛집 '고기국수'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80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제주 명물 빵집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제주 애월 고기국수 전문점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80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제주 명물 빵집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제주 애월 고기국수 전문점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80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지역의 명물 빵집을 찾아서! 제주​ 편으로 <메종드쁘띠푸르>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코너에서는 "칼로 나무 베기? 단단하고 신기한 칼!" 편으로 화성 <일도대장장이하우스>를 찾아가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제주해변에서 찾은 달콤한 유혹 편으로 <하갈비국수>를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송리단길 강타! 혼신의 맛 담은 해산물 덮밥" 편으로 <도요스6가>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메종드쁘띠푸르
제주 노형동 맛집으로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다. 다양한 빵 종류 외에도 커피와 브런치, 파스타, 피자,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제주 제주시 신설로7길 3 (노형동 3786)

[한 끗의 기적]
■ 일도대장장이하우스
-위치: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관항길 352

[소문의 맛집]
■ 하갈비국수
제주 애월 고기국수 전문점이다. 고기국수 8000원, 고기국수 갈비추가 1만20000원, 하갈비국수 매운맛 1만2000원, 전복고기국수 1만2000원 등 다양한 고기국수를 즐길 수 있다.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55

[맛의 승부사]
■ 도요스6가
송리단길 맛집으로 '해산물 덮밥'으로 방송을 탄다. 다양한 해산물을 담은 대표메뉴 카이센동 1만8000원, 세프 스페셜 카이센동 2만6000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40 (송파동 58-15 트윈레이크팰리스 1층)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생활 정보를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