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브랜드 신제품 소개하는 '신제품 론칭쇼' 벌여…첫 타자는 어퓨

공유
0

위메프, 브랜드 신제품 소개하는 '신제품 론칭쇼' 벌여…첫 타자는 어퓨

31일까지 특별 구성 세트 판매

위메프가 '신제품 론칭쇼'로 어퓨의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선보인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가 '신제품 론칭쇼'로 어퓨의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선보인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브랜드 신제품 출시 홍보의 장을 만든다.

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론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론칭쇼 1탄은 27일부터 31일까지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한다.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종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어퓨의 모델인 가수 태연의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도 제공한다.

캠페인 2탄은 다음 달 1일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계획됐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 프리미엄 유아 세제·유연제’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론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면서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