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종료 임박…최대 30만 원 쿠폰 마지막 기회

공유
0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종료 임박…최대 30만 원 쿠폰 마지막 기회

가격대별 인기 상품 선별

이베이코리아의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27일 종료된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의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27일 종료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지난 19일부터 G마켓, 옥션, G9에서 시작한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27일 자정에 종료된다.

27일 자정까지 각 사이트에서는 할인 쿠폰 4종을 쓸 수 있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 원, 3만 원, 1만 원이 할인되는 ‘20% 할인 쿠폰’ 3종이, 일반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이 준비됐다. G마켓과 옥션, G9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빅스마일데이 스티커’가 부착된 모든 상품에 쿠폰이 적용된다.
마지막 ‘특가딜’도 공개된다. 각 사이트는 남은 할인쿠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

G마켓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무빙휠 △포스트모던 LED 수납침대SS △위닉스 제습기 16ℓ 등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 디지털·가전 제품 위주로 선보인다.

옥션은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9355s 패키지 △테팔 프로스타일 IH 프라이팬28㎝·볶음팬28㎝세트 등을 판매한다.

G9에서는 △크리넥스 3겹 데코앤소프트 화장지 △하기스 2020년형 매직컴포트 △LG생활건강 시리우스 반려동물 사료 모음 등 다양한 생필품과 △QCY T6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스타우브 4쿼트 라운드 냄비 4종 등 인기 해외 직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은 “마지막 날에는 미처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쓰려는 수요가 몰리는 점에 착안해 다양한 인기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남은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