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개관 1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미지 확대보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개관 1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오는 6월 1일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투숙객을 위한 이벤트가 있다. 6월 한 달간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은 투숙 기간 중 하루만 이용 가능한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을 이틀 연속 입장할 수 있다. 여기에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에 한해 일반 고객을 초청할 수도 있다.
남산 풀 디럭스 이상 객실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6월 1일부터 7일까지 영국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존프리다의 딥클렌징 앤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 세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레스토랑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참여할 수 있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문 바는 평일 한정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의 운영 시간에 맞춰 펼쳐진다.

호텔 내 위치한 반얀트리 스파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60분 마사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90분 마사지로 업그레이드 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이 이벤트는 매일 온라인에서 선착순 30명 마감으로 이뤄진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