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집중력 높아지는 공기청정기

공유
0

집중력 높아지는 공기청정기

네오큐어 공기청정기, 유해가스 줄이고 산소 발생

코로나19로 가정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마트에어솔루션기업 네오에스티지(대표 손영환)가 개발한 ‘네오큐어 공기청정기’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이산화탄소와 이산화질소 등 유해가스를 제거하고 산소도 발생시킨다.

실제 건설환경시험연구원 시험에서 4㎡ 챔버 내 초기농도 2000ppm 이산화탄소를 60분 동안 68% 제거했다. 이산화탄소는 피로감, 졸음 등 집중력 저하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아세트알데히드, 톨루엔, 암모니아 등 5대 가스 및 스모그 원인물질 등을 90% 이상 없앴다.

이 제품은 유해물질 발생이 없고 대용량 필터로 넓은 공간에서 강력한 탈취와 공기 케어도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손영환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서 학습하는 환경이 중요해지면서 네오큐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손 대표는 이어 “오염된 환경으로 환기가 어려운 시대에, 네오큐어를 통해 더욱 쾌적한 공기와 집중력 향상을 동시에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산화탄소와 이산화질소 등 유해가스를 줄이고, 산소를 발생시키는 네오큐어 공기청정기.(네오에스티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산화탄소와 이산화질소 등 유해가스를 줄이고, 산소를 발생시키는 네오큐어 공기청정기.(네오에스티지 제공)



신종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kc1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