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31일까지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침대패키지 전 제품, 렌털료 10% 할인

공유
0

코웨이, 31일까지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침대패키지 전 제품, 렌털료 10% 할인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5월 말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코웨이이미지 확대보기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5월 말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5월 말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코웨이 침대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침대패키지를 렌털하는 신규 고객에게 월 렌털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모션베드와 패밀리 침대에 대한 일시불 할인 행사도 벌인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과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묶어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해 준다.

코웨이 매트리스는 렌털 때 4개월에 한 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7단계의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렌털 기간 내 1~3회 매트리스 탑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줘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코웨이 정수기, 전기레인지, 의류청정기 제품을 함께 렌털하면 렌털료 추가 할인과 이탈리아 홈패션 브랜드 'TTT', 포르투갈 'LASA HOME'의 침구세트를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도 벌인다.

코웨이 슬립케어팀 담당자는 "건강한 수면 관리와 함께 케어 서비스를 통해 위생까지 관리해 주는 코웨이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