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V4’ 최초 코스튬 업데이트…브이포티비 2화 생방송 진행

공유
0

넥슨, ‘V4’ 최초 코스튬 업데이트…브이포티비 2화 생방송 진행

브이포티비 생방송서 26일 업데이트 정보 공개
새로운 코너 ‘대장님의 사연을 읽어주는 남자’ 선봬
코스튬 2종, 신규 소환수, 데빌체이서 전용 특화 등 추가

넥슨 V4 최초 코스튬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V4 최초 코스튬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사진=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의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V4’가 신규 업데이트와 브이포티비 2화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26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기뉴다, 킹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브이포티비를 진행했다.
방송은 신규 업데이트 소개를 시작으로 대장님의 사연을 읽어주는 남자, 술래잡기, 필드보스 레이드, 강화 대결 순으로 진행됐다.

대장님의 사연을 읽어주는 남자는 라디오 방송처럼 ‘V4’ 이용자들의 사연을 읽어주는 새로운 코너다.

결혼식에 참석한 길드원을 고마워하는 마음, 남편의 장비를 빼앗은 부인, 게임에서 만난 학창 시절 후배 등 각양각색 사연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랑쯔, 정윤종, 티렉 등 인플루언서들은 만찬의 주인공, 승리의 장교 등 코스튬 2종부터 데빌체이서 전용 특화, 소환수, 무기 이펙트까지 신규 업데이트를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치기도 했다.

이선호 넷게임즈 디렉터는 “늦은 시간까지 브이포티비를 시청해주신 약 6천여 명이 넘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모든 ‘V4’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희귀 등급의 동료 계약서와 황혼의 마석 정수(3개)를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V4’ 공식카페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