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도기연, IPO 일정 돌입...7월 상장 목표

공유
0

신도기연, IPO 일정 돌입...7월 상장 목표



신도기연 CI이미지 확대보기
신도기연 CI

글로벌 OLED장비 개발기업 신도기연이 28일 증권신고서를 금융위원회에 제출했다.

7월 코스닥 시장 상장을 위한 IPO 일정이 시작된 셈이다.

신도기연의 총 공모주식수는 130만 주로에 주당 공모 희망가는 1만4000원~1만6000원이다.

대표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으로 이번 공모를 통해 최대 약 208억 원을 조달할 예정이다.

다음달 22일~23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해 최종 공모가를 확정하고 25일~26일 일반 청약을 받은 뒤 7월 상장 예정이다.

신도기연은 공모자금을 생산시설 확대, 연구개발 등에 활용해 미래 성장 동력을 다방면으로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신도기연은 LCD 및 OLED 후공정장비 개발과 생산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지난 2000년 설립됐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인 3D합착기(Laminator)의 실리콘 패드 합착 기술, 다이아프램 부착 방식과, 탈포기(Autoclave) 기술에 대해서는 업계 내 독보적인 기술 우위를 가지고 있다.

신도기연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플렉서블(Flexible) 또는 폴더블(Foldable) 디스플레이가 요구되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특히 플렉서블 OLED에 대한 투자를 늘려가고 있는 중국시장에서 6세대 장비 납품 이력을 포함한 최고수준의 생산 안정성, 수율, 유지보수 대응력을 보유하고 있는 신도기연의 입지는 더욱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박웅기 신도기연 대표는 “신도기연은 합착 기술에 대한 독보적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곡면 진공 합착기, 탈포기 등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며 “합착 기술을 응용해 수소전기차 스택 장비와 진공유리 분야에도 진출해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매출을 극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