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연다…간편결제 '차이' 이용하면 추가 할인

공유
0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연다…간편결제 '차이' 이용하면 추가 할인

총 108개 특가 상품 선봬

위메프가 6월 1일부터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가 6월 1일부터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6월 1일부터 3일간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슈퍼타임딜 108개를 선보인다.

슈퍼타임딜은 1일 0시부터 2시간마다 진행한다. 주요 상품은 △아디다스 영96 △코치 지갑 △러시아 활 박달대게 특 1㎏ △에버랜드 종일권 △보만 2구 샌드위치 메이커 △위메프오 7번가피자 2만 원 배달 이용권 등이다.
이중 간편결제 시스템인 '차이' 스티커가 붙은 타임딜은 한정 수량 추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루 두 번 10시, 16시에 오픈하며 행사 첫날에는 헤라블랙쿠션, 코카콜라 24캔을 만날 수 있다.

6월에는 매일 0시에 '원더특가'를 오픈, 이슈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1일 0시에는 아이폰 SE2 자급제폰 64㎇를 3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슈퍼픽' 코너에서는 유명 프랜차이즈 5곳의 e쿠폰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버거킹 붉은대게와퍼 콤보·치즈스틱 △에그드랍 1만 원권이다 '슈퍼 1등딜' 코너는 '오뚜기 참치캔' '베베숲 물티슈' 등 평소 위메프 행사에서 인기가 많았던 상품이 준비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