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31일 일요일 ‘아이유’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공유
1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5월 31일 일요일 ‘아이유’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2020년 5월 31일 일요일 운세(음력 윤4월 9일 갑술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아이유 가수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3년 5월 1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3년 3월 25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93년 5월 1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4번

● 2020년 5월 31일 일요일 운세(음력 윤4월 9일 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된 상태에서 주위를 활용함에 자신의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되며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자신이 의도하는 대로 매사가 관철되며 따라서 금전적인 분야에서도 능률을 갖추게 된다.


예상외로 주위의 여건에 갈등이 뒤따른다. 현실을 파악하여 무리한 지출이 없도록 노력하라.


동업을 하기 보다는 자신의 판단에서 추진함이 좋으며 현재 상태에서는 손해가 따르게 된다.


안정적인 상태에서 매사가 점진적으로 발전할 때이지만 건강에도 신경을 쓸 시기이다.


성급한 측면은 또 다른 갈등과 정신적인 피로함이 겹칠 수 있으나 오후 안정을 추구하게 된다.


기회가 조성됨은 물론 문서적으로 지연된 상태가 발전으로 도모하며 안정을 갖게 된다.


노력은 하지만 기대하는 만큼은 안 되고 정력만 소모되며 때로는 건강에 이상이 따를까 걱정이 된다.


안정된 상태에서 서서히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니 자신의 뜻을 관철 시켜 나가야 할 때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