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호날두 가족 훈훈한 사이클링 사진 SNS 올리자마자 반나절 만에 600만 뷰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호날두 가족 훈훈한 사이클링 사진 SNS 올리자마자 반나절 만에 600만 뷰

유벤투스 핵심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SNS에 올린 가족 6명의 훈훈한 샷이 반나절 만에 6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유벤투스 핵심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SNS에 올린 가족 6명의 훈훈한 샷이 반나절 만에 6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훈련이 재개된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오프 게임을 즐긴 듯하다. 현지시간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한 것은 가족과 함께 사이클링을 즐기는 모습이다. 파트너인 조르지나 로드리게스와 4명의 아이들과의 단체샷을 올리고 있다.

헬멧을 쓰고 반바지에 선글라스 차림의 포르투갈 대표팀 공격수는 웃는 얼굴로 굿 잡 포즈. 2인승 자전거로 장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주니어를 뒤에 태우고 여기에 유아용 이륜차를 끌고 온 듯하다.

 

팔로워가 2억2,000만명을 넘는 슈퍼스타의 이 사진은 투고로부터 약 반나절 만에 600만 뷰를 기록했다. “이 얼마나 멋진가” “패밀리 퍼스트!” “사랑해야 할 일가” “세계 최고의 가족” “귀여운 패밀리” “그림이 너무 좋아!”라는 등 3만 건에 가까운 코멘트가 올라오고 있다.

또 이 사진을 다룬 영국 일간지 ‘더 선’은 지난주 배를 손으로 가리는 의미 있는 사진을 기고해 ‘혹시 임신인가?’ 라고 떠들썩했던 조르지나에게 주목. 흰색 탱크톱 차림이라는 거친 스타일이었지만 팔과 핸드백으로 배가 가려져 있었다고 전했다.

이 사진이 업 된 같은 날, 코파 이탈리아가 6월 13일 세리에 A가 20일부터 재개되는 것이 정식으로 결정되었다. 그의 축구화 CR7이 인터넷을 매단 모습을 팬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