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립닷컴,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

공유
0

트립닷컴,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

트립닷컴이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광고상을 수상했다. 사진=트립닷컴이미지 확대보기
트립닷컴이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광고상을 수상했다. 사진=트립닷컴
트립닷컴은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이다. 올해는 지난해 집행된 신문, 잡지, TV, 라디오 광고를 대상으로 수상자가 선정됐다.
트립닷컴은 2019년 '블록버스터급 여행앱'과 '이중환전수수료' 등 틸다 스윈튼과 이시언이라는 이색적인 캐스팅과 '여행이 영어로 뭐지?'라는 카피로 색다른 광고를 선보였다. 인천의 한 골목 전체를 스튜디오처럼 꾸미고 영화 촬영용 장비들을 사용해 광고를 제작했다.

트립닷컴은 이런 노력과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미와 편집 기술이 만들어낸 작품성, 화제성 높은 두 배우의 호흡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영어로 여행을 뜻하는 명사 '트립(Trip)'과 트립닷컴 브랜드명을 서로 연결하는 창의성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남궁승환 트립닷컴 국제사업부장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으로 일반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앞으로도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립닷컴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