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vs이지훈x손나은, 사각 로맨스 본격 가동

공유
0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vs이지훈x손나은, 사각 로맨스 본격 가동

사진=M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BC 제공
송승헌과 서지혜, 이지훈과 손나은의 사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일 방송되는 MBC TV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각본 김주·이주하, 연출 고재현·박봉섭) 5~6회에서는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 해경의 전 여친 진노을(손나은 분), 도희의 전 남친 정재혁(이지훈 분) 네 사람의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예측불허 로맨스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 끼 식사로 인연이 닿은 김해경과 우도희가 운명적으로 재회했다. 특히 약속을 지키기 위해 등장한 해경과 도희가 서로를 바라보며 따뜻하게 미소 짓는 모습이 설렘 지수를 고조시켰다.

예고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김해경, 우도희가 그려졌다. 그러나 뒤이어 "애매한 인연은 여기까지"라는 도희의 목소리와 의미심장한 표정의 해경의 표정이 두 사람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게다가 도희를 매몰차게 떠났던 전 연인 정재혁이 돌아와 "도희랑 다시 시작할 거야"라며 단호한 의지를 내비쳐 주목된다. 해경의 전 연인 진노을 또한 김해경에게 "딴 여자 만나는 거 싫으니까 정리해"라며 다시금 그를 뒤흔들어 향후 전개에 궁긍즘을 고조시켰다.

전 연인과 새로운 인연 사이에서 복잡하게 얽히고 설킬 사각관계가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한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1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