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리브영 '올영세일 송', 4일 만에 조회수 70만 돌파

공유
0

올리브영 '올영세일 송', 4일 만에 조회수 70만 돌파

고객 의견 반영해 주제곡 제작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의 주제곡을 발표하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의 주제곡을 발표하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올리브영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진행 중인 올리브영의 ‘올영세일’ 주제곡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J올리브영은 가수 권정열과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참여한 ‘올영세일 송(SONG)’ 관련 영상이 공개 4일 만에 누적 조회수 7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29일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딩고’와 협업해 축제의 분위기와 즐거움을 더해줄 주제곡을 제작했다. 제작 과정에서부터 활발한 소통을 바탕으로 가사에도 고객 의견을 반영했다.

그 결과, 세일 시작 하루 전인 5월 28일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올영세일 송’ 관련 영상은 4일 만에 누적 조회수 70만 회를 넘어섰다. 올영세일 송은 이번 행사 기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배경 음악으로 사용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을 차별화된 행사로 만들기 위해 ‘인디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가수 권정열, 고영배와 함께 주제곡을 제작했다”면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쇼핑 축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