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스토아, 6월 말까지 ‘Live Together’ 판촉 행사 진행

공유
0

SK스토아, 6월 말까지 ‘Live Together’ 판촉 행사 진행

SK스토아가 6월 한 달간 30만 원 이상 구매자들에게 6만 원 상당의 '우리 어촌 행복 꾸러미'를 증정한다. 사진=SK스토아이미지 확대보기
SK스토아가 6월 한 달간 30만 원 이상 구매자들에게 6만 원 상당의 '우리 어촌 행복 꾸러미'를 증정한다.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6월 한 달간 ‘Live Together’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ive Together는 SK스토아 상품 총 결제액이 30만 원 이상(3회 이상 구매)인 고객에게 6만 원 상당의 ‘우리 어촌 행복 꾸러미’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 회사는 코로나19로 수산물 수요가 급감하고 관광 인구가 줄어드는 등 어려움에 직면한 어촌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5월에 이어 Live together를 벌인다.

이번 행복 꾸러미는 부산 기장 지역 특산물인 미역, 다시마, 세멸치, 밥새우, 다시마 간장·육수 등 어촌 경제를 살리기 위한 제품들로 준비됐다. 5월에는 농촌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잡곡, 참기름, 들기름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국민·현대·농협 카드로 5만 원 이상 상품을 사면 5%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5일부터 30일까지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하면 결제액의 10%가 재적립된다. SK스토아 ON(TV 채널)을 이용하면 구매액의 10%가 할인(최대 1만 원)되고 동시에 10% 포인트 적립(최대 5만 원) 혜택이 제공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