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쏠(SOL)에서 KBO리그 5월 MVP 투표

공유
0

신한은행, 쏠(SOL)에서 KBO리그 5월 MVP 투표

신한은행이 6일까지 쏠 KBO리크 5월 MVP 선정을 위한 투표를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은행이 6일까지 쏠 KBO리크 5월 MVP 선정을 위한 투표를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SOL KBO리크 5월 MVP를 선정한다.

신한은행은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5월 MVP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모바일 앱 신한 쏠(SOL)에서 한다고 2일 밝혔다.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월간 MVP는 전월 선수 기록을 기반으로 KBO에서 추천한 4~6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기자단 투표 점수 50%와 신한 쏠(SOL)에서 진행되는 야구 팬 투표 점수 50%를 합산해 최종 선정한다.

MVP 후보는 NC 구창모(투수), 키움 요키시(투수), LG 라모스(타자), 두산 페르난데스(타자) 4명이다.

이번 투표는 6월 2일부터 6일까지 신한 쏠(SOL) 쏠야구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선정결과는 8일 발표된다. 월간 MVP 선수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골드바가 주어지며 해당 선수 모교에는 수상 선수 명의로 신한은행이 100만원을 기부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가 지난 5월 무관중 경기로 개막됐지만 야구 팬들의 재미있는 온라인 응원, 해외 130개국 중계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시즌이 진행되는 내내 KBO와 함께 야구 팬들에게 많은 재미와 혜택을 드리고 선수들을 격려해 경기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