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여대 평생교육원, 2020년 시민대학 프로그램 개강

공유
1

광주여대 평생교육원, 2020년 시민대학 프로그램 개강

광주여대(총장 이선재)) 평생교육원은 지난 1일(월) 오후 2시 어등관 2층 3204호 강의실에서 “2020 나도 할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개강식을 실시하고 첫 수업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 광주여대=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여대(총장 이선재)) 평생교육원은 지난 1일(월) 오후 2시 어등관 2층 3204호 강의실에서 “2020 나도 할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개강식을 실시하고 첫 수업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 광주여대=제공
광주여대(총장 이선재)) 평생교육원은 지난 1일(월) 오후 2시 어등관 2층 3204호 강의실에서 “2020 나도 할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개강식을 실시하고 첫 수업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본 과정은 광주광역시와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이 주최하고 광주여대 부설 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2020 시민대학 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오는 8월까지 실시된다.
이날 개강식은 코로나19 감염병 관련 생활 속 거리두기 기본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건물 밖 발열점검, 강의실 내 일정 거리유지, 마스크 의무착용 등을 실천했다.

참석자는 조영풍 광주평생교육진흥원장, 김대웅 사무처장, 곽유미 기획조정실장, 박득 평생교육원장, 임귀자 부원장 그리고 학습자 등 30명이 참석했다.

조영풍 원장은 격려사에서 “새로운 정보와 기술이 쏟아져 나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매우 적절한 교육 프로그램이 개설 되어 반갑고 기쁘다”며, “학습자 분들의 열정과 의지에 대해 박수를 보내고 배움을 응원한다”고 당부했다.

박득 평생교육원장은 환영사에서 “광주여대 평생교육원은 학습자들이 교육 수료 후 자기만의 콘텐츠를 발굴해 멋진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것이며 이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