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디오스타' 여현수, 배우→억대연봉 재무 설계사 남다른 역전 인생 공개

공유
0

'라디오스타' 여현수, 배우→억대연봉 재무 설계사 남다른 역전 인생 공개

배우 출신 억대 연봉 재무 설계사로 주목받는 여현수(38)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인생 역전 사연을 공개한다. 사진=M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출신 억대 연봉 재무 설계사로 주목받는 여현수(38)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인생 역전 사연을 공개한다. 사진=MBC 제공
배우 출신 억대 연봉 재무 설계사로 주목받는 여현수(38)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다른 성공 스토리를 털어 놓는다.

3일 방송되는 MBC 수요 예능 '라디오스타'(연출 최행호)에는 '돈의 맛' 특집으로 현영, 조영구, 허경환, 여현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1999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여현수는 드라마 '허준'(1999), '나쁜 친구들'(2000), '호텔리어'(2001),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2000) 등에 출연, 2001년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신인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주목받는 배우였다.

특히 그는 대한민국 사극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허준'에서 '김상화 역을 맡아 신 스틸러로 활약했다. 그는 2016년 배우로는 마지막 작품인 영화 '감출수 없는 본능-몰카'를 끝으로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고 재무 설계사로 제2의 인생에 도전했다.

재무 설계사로 성공한 여현수는 이날 방송을 통해 또 다른 '빅 픽처'를 그리고 있다고 고백했다. 연예 소속사들과 함께 손잡을 계획이라고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한 것. 특히 "봉준호 감독이 제안 온다면 할 것이냐?"라는 질문에도 망설임 없이 대답했다고 전해져 향후 행보가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게다가 여현수가 '라스' 녹화장에서 꿈에 그리던 대스타를 영접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여현수는 그를 두고 "재무 설계의 교과서 같은 분"이라고 소개하며 '라스' MC들을 깜짝 놀라게 해 대스타 정체에 궁금증을 더한다.

배우에서 재무 설계사로 전향한 여현수의 남다른 라이프 스토리는 3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