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연금 ETF·펀드 대축제 이벤트

공유
1

키움증권, 연금 ETF·펀드 대축제 이벤트

키움증권이 연금 ETF·펀드 대축제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연금 ETF·펀드 대축제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7월 31일까지 ‘키움증권 연금 상장주식펀드(ETF)/펀드 대축제’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에서 연금펀드와 KODEX ETF, TIGER ETF를 최초로 매수한 고객에게 펀드 쿠폰(1만 원권 1매)와 통합 모바일 상품권(최대 2만 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순증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최대 7만 원)을 지급한다.
연금저축계좌는 매년 최대 66만 원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평생 절세통장으로 가입 대상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연금저축계좌에서 ETF/펀드를 거래할 때 소액으로 분산투자가 가능하며 저렴한 수수료로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연금보험을 증권사로 이전해 ETF/펀드로 갈아타려는 스마트한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연금저축계좌를 활용해 이벤트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