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유베 MF 퍄니치 SNS에 클럽 탈퇴 시사…영입희망 바르사, PSG 간 보기?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유베 MF 퍄니치 SNS에 클럽 탈퇴 시사…영입희망 바르사, PSG 간 보기?

자신의 SNS에 클럽 탈퇴를 시사하는 메시지를 올린 유벤투스 MF 미랄렘 퍄니치.이미지 확대보기
자신의 SNS에 클럽 탈퇴를 시사하는 메시지를 올린 유벤투스 MF 미랄렘 퍄니치.

FC 바르셀로나와 파리 생제르맹이 영입을 계획하고 있는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미랄렘 퍄니치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수께끼 같은 메시지를 남기며 자신의 토리노에서의 시간이 끝나가고 있음을 시사했다.

그 내용은 “시간은 아무도 기다리지 않는다. 앞을 향해 자신의 신념을 향해 나아간다”라고 적고 있다. 이 말은 그의 커리어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에서 그를 영입하려는 클럽과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30세 보스니아인의 향후 거취는 바르셀로나와 파리 생제르맹(PSG)에 있어서 최대의 관심사다. 이들은 트레이드 이적을 요구하고 있지만 유벤투스는 그의 매각을 통해 보강자금을 조달하고 싶어 한다.

퍄니치는 그동안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이탈리아어나 영어를 사용했으나,이번에는 스페인어나 프랑스어로도 글을 올렸다. 이는 내년 시즌을 향해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는 두 팀에 대한 명확한 신호로 보인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