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상제작 전문 업체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 효과적인 광고를 위한 맞춤 컨설팅 제공

공유
0

영상제작 전문 업체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 효과적인 광고를 위한 맞춤 컨설팅 제공

영상제작 전문 업체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영상광고를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영상제작 전문 업체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영상광고를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최근 영상제작을 통한 마케팅이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 중 하나로 자리 잡으면서 홍보영상제작 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효율적인 영상 마케팅을 위해서는 단순히 가격에 치중해 업체를 선정하기보다는 풍부한 실전 노하우와 창의적인 기획력을 갖춘 업체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전문가들은 무조건 영상광고를 진행한다고 해서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광고 영상의 품질이나 전달하는 정보의 질이 떨어지면 원하는 효과를 얻기 어렵다. 따라서 영상광고 계획이 있다면 고객이 의뢰한 상품 및 서비스의 특성을 잘 알고 이에 적합한 영상제작과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영상제작 전문 업체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영상광고를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전 분야에서 유능한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최신의 트렌드를 아는 프로덕션급 제작팀이 감각적이면서도 젊은 감성의 영상 결과물을 제작한다는 것이다.

이 회사는 영상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바이럴홍보 영상제작 ▲유튜브채널 영상제작 ▲뮤직비디오와 웹드라마 편성 제작 ▲행사용 기념 영상제작 ▲온라인 제품 영상 최적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일반 업체나 개인이 하기 힘든 드론 촬영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음악, 배우, 아트디렉터 출신의 유능한 촬영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 홍보 영상, 유튜브 광고, 모션 그래픽, 2D/3D 등 모든 분야의 영상제작이 가능하다. 외주 제작이 아닌, 회사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영상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완벽한 영상을 빠른 시일 내 받아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앞서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MCN 채널 오디션을 통해 요리, 피트니스, 연기 등 다양한 영역의 셀럽섭외를 완료했다. 현재 ‘해피밀 강지영’, ‘룸안이야루또’, ‘어반데일리TV’ 등 여러 유튜브 채널을 신규 개설했으며 전속 모델과 배우 및 크리에이터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취지에 적합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성훈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자사는 오랜 경험으로 클라이언트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기업 영상부터 맛집 영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바이럴홍보 영상제작, 유튜브채널 영상제작 등을 진행한다”면서 “각 분야의 전문가가 직접 모든 과정을 집행해 남다른 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하며 최소 비용으로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