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K팝 트와이스, '모어&모어' 1일 26만장 판매 자체 최고 기록

공유
0

[글로벌-엔터 24] K팝 트와이스, '모어&모어' 1일 26만장 판매 자체 최고 기록

트와이스 신곡 '모어&모어' 온라인 커버 사진=JYP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트와이스 신곡 '모어&모어' 온라인 커버 사진=JYP제공
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로 질주하고 있다.

3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1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모어 앤드 모어'는 하루 만인 전날 오후 7시50분 26만5280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전작인 미니 8집 '필 스페셜'의 초동 판미량(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을 의미) 15만4028장 보다 11만 장 이상을 뛰어넘는 숫자다. 하루 만에 전작 일주일 판매량의 약 1.5배를 팔아치웠다.

이번 앨범은 발매 즉시 일본,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는 국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기준 멜론,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에서 정상을 지키며 사흘째 원톱을 지키고 있다. 뮤직비디오도 이날 유튜브 조회 수 3000만 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수성하고 있다. 2일 기준 한국과 영국, 캐나다, 브라질 등 21개 주요 지역에서 트렌딩 순위 정상에 등극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