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메나리니 흉터치료제 ‘더마틱스울트라 ’, 장윤정 X 연우 모델 TV 광고 공개

공유
1

한국메나리니 흉터치료제 ‘더마틱스울트라 ’, 장윤정 X 연우 모델 TV 광고 공개



한국메나리니의 흉터전문치료제 ‘더마틱스울트라’가 6월부터 장윤정 X연우 모델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평소 엄마를 위하는 연우의 마음이 , 엄마 흉터를 보고 걱정하는 모습으로 사랑스럽게 표현되었다는 후문이다.
소비자 80%가 흉터와 상처치료제를 혼동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광고에서는 “상처 말고 흉터, 걱정되면 더마틱스울트라로 관리하세요” 라는 메시지로 올바른 흉터 관리 방법을 제안한다.

더마틱스울트라는 임상테스트를 통해 80% 이상의 흉터가 개선되었음이 입증된 흉터 전문 치료제이다. CPX 실리콘 겔이 솟아오른 흉터를 평평하게 비타민 C 성분이 착색된 흉터를 흐리게 개선해 준다. 하루 2번, 흉터 부위에 얇게 바르면 1~2분내 건조되어 바로 화장이 가능하며 , 생후 3개월 이상 소아부터 임산부, 수유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더마틱스울트라 키즈’가 새롭게 출시되어, 아이 흉터를 걱정하는 소비자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더마틱스울트라와 키즈는 올해부터 광동제약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되고 있다.


이승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faith8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