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HC, '슬기로운 여름 생활' 진행…여름 필수 뷰티 상품 모아

공유
0

AHC, '슬기로운 여름 생활' 진행…여름 필수 뷰티 상품 모아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 증정

AHC가 '슬기로운 여름 생활' 프로모션을 열고 특별 기획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AHC이미지 확대보기
AHC가 '슬기로운 여름 생활' 프로모션을 열고 특별 기획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AHC
화장품 브랜드 AHC가 오는 10일까지 여름 필수 뷰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슬기로운 여름 생활' 온라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3일 밝혔다.

AHC는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케어 제품, 더위와 마스크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라인 제품 등 인기 상품을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게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스 케어 클렌징 에메랄드 △허브 솔루션 토너 △미니멀10 △뉴트리파워 데일리 마스크 △프리미엄 캡처 콜라겐 앰풀 등이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AHC 온라인 제휴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뷰티 크리에이터 고밤비와 함께 선보인 '클루시브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와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가 제품 기획부터 참여한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 2㎖ 샘플을 증정한다.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클렌징 오일, 워터, 폼 등으로 구성된 '에센스 케어 클렌징 트라이얼 키트'를,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바이탈 워터풀 루트 크림' 정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AHC 공식 온라인몰과 11번가, GS SHOP 등에서 진행된다.

AHC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어느 해보다 뜨거운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다"면서 "여기에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를 벗을 수 없는 상황도 계속돼 피부 고민이 많아진 점을 반영해 특별한 혜택으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