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25, 하절기 조리면 신제품 ‘왕 비빔면’ 출시

공유
0

GS25, 하절기 조리면 신제품 ‘왕 비빔면’ 출시

GS25가 이달 4일부터 하절기 조리면 '왕 비빔면'을 판매한다. 사진=GS25이미지 확대보기
GS25가 이달 4일부터 하절기 조리면 '왕 비빔면'을 판매한다. 사진=GS25
GS25가 하절기 조리면 신상품 ‘왕 비빔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가 지난달 내놓은 ‘고기 물냉면’(4300원)은 고객의 호응을 얻으며 전체 조리면 총 16종 중 매출 1위에 올랐다. 이에 앞서 판매 시작된 ‘김치말이 국수’ 역시 6월 현재 조리면 매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들 상품은 이른 더위에 지난해 대비 약 50일 앞당겨 출시된 여름 조리면 상품으로, 5월 GS25 조리면 전체 매출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8.1% 끌어올렸다.
GS25가 이번에 새롭게 기획한 왕 비빔면(4000원)은 별도의 조리 과정없이 즉석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용량은 일반 비빔면보다 1.5배 많다. 수타 방식으로 만든 수연 소면이 사용됐으며 고명으로 올릴 계란‧오이채, 특제 비빔장 등이 함께 구성됐다.

6월 한 달 △고기 물냉면 △김치말이 국수 △왕 비빔면 등 하절기 조리면을 사면 얼음 컵(185g)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식품 연구소, 면 전용 공장 같은 회사 자체 시설을 기반으로 전문점 이상의 질 좋은 조리면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