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레알, 라치오 MF 밀린코비치-사비치 영입 의욕…경쟁팀 많아 몸값 오를 듯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레알, 라치오 MF 밀린코비치-사비치 영입 의욕…경쟁팀 많아 몸값 오를 듯

레알 마드리드가 영입을 열망하고 있는 라치오 MF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이미지 확대보기
레알 마드리드가 영입을 열망하고 있는 라치오 MF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레알 마드리드를 이끄는 지네딘 지단 감독이 라치오 소속 25세의 세르비아대표팀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의 영입을 열망하고 있다고 현지시간 2일 스페인 ‘아스’지 등이 보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폴 포그바와 레버쿠젠 미드필더 카이 하페르츠, 도르트문트 공격수 엘링 홀란드 등의 영입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마드리드는 오래전부터 소문난 밀린코비치-사비치의 영입에 나설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프랑스 매체 ‘르10 스포트’에 따르면 영입을 열망하는 지네딘 지단 감독이 밀린코비치-사비치에 직접 접근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 선수에게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맹(PSG) 등도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처럼 유럽 ‘빅 클럽’들이 밀린코비치-사비치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 이적료 증액이 불가피해 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각 클럽이 재정에 타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가 이 선수의 영입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